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정보

여자 나이키 수경 추천! (미러수경의 단점..)

by 미세스부 2023. 9. 26.

여자 나이키 수경 추천! (미러수경의 단점..)

 

저는 요즘 수영에 폭 빠져있답니다. 

모든 스포츠가 그렇듯, 하다 보면 아이템에 관심이 많아지죠..?

제가 첫 구매했던 수경은 쿠팡에서 아주 저렴한 걸로 골라서 사용했어요.

한 반년쯤 사용했을까, 수경 보관을 잘못해서 인지 미러가 다 벗겨지고 안티포그를 발라도 뿌옇게 변해 돌아오지 않는 나의 수경

 

처참하게 벗겨진 미러를 보라..

그래도 오래 써보겠다고 안티포그액까지 사서 열심히 발라가며 수영한 나 자신 칭찬해..ㅠㅠㅋㅋ

하여튼 본론으로 돌아가서

다른 수영브랜드들도 참 많지만 그냥 베이직하면서도 멋스러운 게 나이키스윔이라고 생각이 들어 이번에도 나이키스윔에서 수경을 구매했습니다.

↓ 나이키에서 구매했었던 수영복 리뷰도 있어요!↓

나이키 스윔 커플 수영복 후기 

가격


가격은 할인가 적용해 40,500원으로 아주 비싸지도, 그렇다고 아주 싸지도 않은 것 같아요.
수경 이것저것 알아보는데 비싼건 10만 원까지도 가더라고요. 

수경 값이 ㅎㄷㄷ 출처:가나스윔

아마도 전문가용이겠죠? 저는 그정도까지 전문가용은 필요 없으니, 나이키 스윔 수경으로 딱 적당한 것 같아요.

 
디자인

이전에 미러로 사용하니 불편한 점들이 있어서 디자인은 약간 반투명한 색으로 골랐습니다.

컬러는 약간 어두운 퍼플로 적당히 튀면서도 무난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키치피치 수영복이랑 찰떡
나이키 스윔과도 무난하게 잘 어울림

무엇보다 가지고 있는 수영복에 모두 잘 어울려서 활용도가 참 높을 것 같아요.

 
착용감 및 끈조절

뒷통수 끈조절

제가 원래 사용하던 수경은 옆으로 길이를 조절했는데 나이키 수경은 뒤통수 쪽에서 바로 조절을 하니까 더욱 세밀하게 사이즈 조정이 되는 느낌이 드네요.

제가 얼굴 가로 폭이 좁은편이라 사이즈 맞추기가 참 애매했는데, 이제 수영하다가 눈에 물 들어갈 일 없겠어요!! 


현재 가나스윔에 들어가보면 이 디자인 말고도 여러 가지가 있는데, 컬러가 너무 예쁘게 나와서 이것저것 다 사고 싶은 거 있죠?

사람의 욕심은 끝도 없나 봐요..ㅠㅠ 

 

생각해 보니 제가 오리발 구매 후기를 안 썼네요. 핀 중에 가장 잘 나간다는 '마레스 아반티 엑셀'을 구매했거든요~~~~~!! 하하


중급반으로 올라간 기념으로 좋은 걸로 구매했는데, 요것도 얼른 사용 후기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2023.10.05 - [일상후기&정보] - 수영 오리발 추천! 마레스 '아반티엑셀' 구매후기 및 사이즈 선택요령
모두 즐거운 수영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