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정보

마음이 답답할 땐, 한강뷰 남양주 카페 ‘어나더쥬얼리’

by 미세스부 2023. 9. 24.

가을 날씨 화창한 날!


드라이브 겸, 마음이 답답해 힐링할만한 곳을 찾아보는데 남양주 어나더쥬얼리가 떠오르더라고요.

어나더쥬얼리는 북한강이 앞에 있어 한강을 조망하며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물론 우리 집 한강뷰가 최고지만🤣아래 첨부!)

2023.06.22 - [일상,선택적인삶] - 한강뷰 아파트 살아보기 (자양현대아파트)

한강뷰 아파트 살아보기 (자양현대아파트)

한강이 보이는 집에서 위스키 한잔 캬 - 누구나 한 번쯤 살아보기를 원하는 한강뷰 아파트. 저 또한 한강이 보이는 아파트에서 살면 어떨까 너무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도 됐습니다. 그러다 좋은

msboo.tistory.com


게다가 아침부터 새벽까지 운영을 해서 밤늦게라도 ‘지금 어디 가지?’ 하고 생각하면 딱 떠오르는 곳이기도 해요.  

위치 및 영업시간

 

위치는 남양주 초입 부근이라 서울에서도 가깝게 가실 수 있습니다.

팔당 쪽에 예쁜 카페들이 많다 보니 주말엔 심각한 교통 체증을 겪기도 하는데 이곳은 교통난 걱정 없이 가볍게 가실 수 있는 거리라 더욱 좋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00-02:00까지로 휴무일이 따로 없고, 야밤에 드라이브를 즐기며 갈 수도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녁에 방문하는 손님들을 위해 디카페인도 준비되어 있으니 뭘 마셔야 할지도 걱정 없습니다.

주차


어나더쥬얼리에는 주차공간이 넉넉하게 있습니다.

예전에는 어나더쥬얼리피크닉을 함께 운영해서 더욱 넓은 공터(?) 주차장이 있었는데, 지금은 줄어들어 요정도네요.

현재는 어나더쥬얼리피크닉 건물은 잠시 리뉴얼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이용이 불가합니다.

카페 어나더쥬얼리만 이용해도 충분하실 거예요. :)

 

메뉴 및 가격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이렇게 눈이 돌아가는 베이커리류들이 있습니다.

이렇게 옹기종이 예쁘게 모여있는 베이커리류들을 보면 동화 속에 들어온듯한 느낌이 들어서 눈과 마음이 행복해진답니다.


메뉴판은 이렇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카페라떼, 플레인 퀸 아망, 다크초코 크루아상을 골랐고 총 28,500원이 나왔습니다.

“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뷰,,뷰값이다!!!…

인테리어

 




 

비싼 커피값에는 분명히 자리값도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이렇게 뷰가 좋은 곳에서 커피를 마시는데 평상시 동네에서 마시는 커피와 값이 똑같으면 그것도 좀 이상하게 느껴집니다.


어나더쥬얼리는 전체 통창으로 되어있어 채광이 좋고, 북한강을 시원하게 조망할 수 있습니다.

4층 루프탑


한층 위에는 루프탑도 준비되어 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3층 실내에서 시원하게 커피를 마시는 편이었고

아기의자가 준비되어 있어 아기들을 데리고 오는 부부들도 참 많이 보였습니다.

 

대형거울 칭찬해
차량용디퓨저도 판매하는데 여기 오는 사람들은 대부분 차로 오기 때문에 약간 관심이 있을수도 있겠다 싶은..?


어나더쥬얼리에는 곳곳에 포토존들이 있어 서로 사진을 찍어주며 인스타 각을 잡기에도 아주 충분합니다.

여자친구와 다투어 여자친구가 삐졌다면 어나더쥬얼리로가면 되겠죵? :)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모두 나왔습니다.


테이크아웃이 아닌데 종이컵에 나오길래 ‘읭?여기는 단속 안 하나?’ 하고 생각했더랬죠.

음, 남양주는 단속이 덜 한가 봅니다. 솔직히 사진 찍을 땐 매장 컵이 예쁘게 나오는데... 아쉽더라는 ㅠ_ㅠ


플레인 뀐 아망은 빵 탕후루 그 자체입니다. 진짜 바삭하고 달콤해서 커피랑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다크초코크루아상은 상상하시는 그 맛이에요.

진짜 달아요!!! 저는 평소에도 심심한 모닝빵을 좋아하기 때문에 다크초코크루아상은 약간 부담스러울 정도로 달게 느껴졌습니다.

 



사실 이번 주말 드라이브의 주제는 힐링이었어요. 하는 사업이 힘에 부쳐 잠깐 휴식을 하는 주말을 보냈거든요.

여러분도 저처럼 속이 답답하고, 생각이 필요할 땐 근교로 드라이브 한번 가보세요. 

새로운 공간에서 남편과 오순도순 앞으로의 미래를 떠올리고 계획해보니 마음의 여유도 생기고, 생각의 확장도 이루어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아 그리고, 방문하시면 맛있는 플레인 퀸 아망도 꼭 드셔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