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정보

린넨셔츠의 최고봉 폴로 린넨셔츠 후기(릴렉스핏, 클래식핏 차이점)

by 미세스부 2023. 7. 21.

여름에 꼭 입어줘야 하는 린넨~

이번에 폴로에서 린넨 셔츠를 구매했는데 폴로 린넨셔츠는 이미 유명하기도 하고, 린넨 소재로 만든 셔츠 중 가장 인기가 많다니, 긴 이야기는 생-략 ^_^

린넨소재의 특징


탄탄한 소재! 생각보다 린넨은 소재 자체가 튼튼해서 오래 입을 수 있습니다.

흡수성, 통기성이 좋아 여름에 입기 너무 좋답니다.

꾸안꾸 느낌으로 툭,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

세탁 시 원단 속 세균까지 말끔 하게 세탁된답니다.

세탁방법

여름 소재로 만들어진 것들은 거진 다 이 세탁방법이 아닐까 싶어요.

30도 이하 중성세제+울코스 잊지 마…

좋아! 그러면 이제 세탁을 마치고, 폴로 린넨 셔츠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흰색은 클래식 핏, 곤색은 릴랙스 핏


흰색 폴로셔츠는 클래식 핏인데, 확실히 릴랙스 핏과는 다릅니다.

클래식 핏은 정장 와이셔츠의 느낌이라면 릴랙스 핏은 빈티지하게 가볍게 걸치는 셔츠의 느낌이에요.

카라 부분도 조금 다른데 클래식 핏은 깃을 세울 수 있도록 단추가 달려있습니다. 
입었을 때 느낌도 클래식 핏은 약간 빳빳한 느낌이 들었고, 릴랙스 핏은 하늘하늘 거린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근데 사진은 무슨 곤색이 클래식 핏 처럼 나왔네요 ㅋㅋ 남편은 클래식 핏이지만 저렇게 소매 걷어올리고 풀어해쳐 입으면 굉장히 릴렉스 해집니다!! 

저는 조금 자연스럽게 입는 걸 원해서 릴랙스 핏으로 구매! 남편은 클래식 핏으로 구매했습니다! 

가격 249,000원....ㄷㄷㄷ


린넨 셔츠 하나 가격이 24만 9천 원이라니..!
가격이 좀 후덜덜 하지만 

폴로 린넨셔츠는 린넨 100%에 구김도 많이 가지 않아서 자주 손이 갈 거에요. 

셔츠 속에 반팔이나 나시를 받쳐 입어 주면 봄-여름-가을 모두 입을 수 있고요! 

코디

남편은 폴로에서 반바지도 함께 구매해서 입었습니다!

숏팬츠인데 기장감도 좋고 소재감도 얼마나 좋은지, 제가 골라줬지만 볼 때마다 예쁘더라고요. 

린넨셔츠에 저렇게 매치해서 입으면 그냥 코디는 간단하게 끝- 


저는 청바지에도 입고 반바지에도 입어봤는데, 꾸안꾸 느낌으로 어디든 다 잘 어울리더라고요. 

내추럴하게 바깥으로 꺼내 입어도 예뻐요!!
기본템으로써 코디하기는 정말 쉬운 것 같습니다! 여름철에 하나씩 꼭 장만해놔야겠지요!?


요즘 폴로라는 브랜드에 포옥 빠지고 있는 저희 부부 ㅋㅋㅋ
이번에 구매한 제품들도 예쁘게 오~래 입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