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정보

'방콕 쉐라톤 그랜드 스쿰빗' 럭셔리 컬렉션 호텔 (허니문 후기)

by 미세스부 2023. 6. 23.

저희 부부의 허니문은 태국이었답니다. 

태국의 푸켓과 방콕을 오가는 일정으로 계획했었는데,
이번 여행에 갔던 5성급 호텔들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방콕 쉐라톤 그랜드 스쿰빗' 럭셔리 컬렉션 호텔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호텔 로비
친절하게 한글로 설명 되어있는 시설 안내
오래 되었지만 잘 관리 된 모습의 호텔

완벽한 위치

위치마저 완벽한 쉐라톤 호텔입니다. 
쉐라톤 호텔은 방콕의 중식 아속 BTS역과 아예 연결이 되어있어 비가 와도 쇼핑몰로 이동하는 데에 지장이 없습니다. 

방콕은 비가 자주 오고, 더워서 쇼핑몰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많습니다. 

저희가 갔을땐 5월 우기였기 때문에 갑자기 비가 오는 경우가 종종 있었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접근성이 좋은 호텔 덕분에 전혀 불편하다는 생각이 안 들었습니다. 
 

특별한 럭셔리 베네핏

방콕 쉐라톤에서 저희는 비용을 조금 더 추가하여 럭셔리 베네핏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럭셔리 베네핏이란 럭셔리룸, 럭셔리 스위트 객실에서 지내는 고객님들을 위해 제공해 주는 쉐라톤의 서비스입니다. 
여기서 가장 마음에 드는 서비스는 당연 버틀러 서비스 입니다. 

방에서 커피,차,주스 주문 무료, 세탁 서비스, 구두닦이 서비스 등 저희도 아주 알차게 서비스를 이용하고 나왔습니다. 

게다가 1층 '라이브러리' 또는 '리빙룸'에서도 커피, 차 음료를 제공받을 수 있어요. 

라이브러리

저희는 이렇게 맛있는 쉐라톤 커피를 이용하느라 방콕 시내에 있는 커피숍을 잘 안 가게 되더라고요. 더워서 나가기도 힘든데, 1층만 내려가거나 방에서도 호텔 음료를 즐길 수 있다니 너무 특별하지 않나요? 
저녁 시간이 되면 럭셔리 베네핏 고객을 위해 이브닝 칵테일도 무료로 제공해 줍니다.

1층 리빙룸
럭셔리 베네핏 고객을 위한 음료서비스
기본 안주로 음식들을 매일 조금씩 다르게 제공

이렇게 리빙룸으로 가면 18:00~20:00 시간 동안에는 술이 무제한 제공되며 종류 또한 칵테일, 논알콜, 위스키, 와인 등 없는 것 없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층 리빙룸에서 칵테일 마시며 재즈 공연 관람

앞에서는 멋진 재즈공연이 펼쳐집니다. 주변을 둘러보면 음악을 즐기는 외국인들이 많은데 방콕이 아니라 미국에 와있는 느낌을 받기도 합니다. 

룸컨디션, 수영장

정말 중요한 것 중 하나 룸 컨디션과 수영장이죠.


룸 컨디션은 사실 굳이 말할 필요 없이 깨끗하고 좋습니다. 연식은 좀 있지만 관리가 아주 잘 되고 있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고요. 아고다나 여행사이트에서 보신 사진과 동일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쉐라톤의 수영장은 마치 도심에 있지만 숲 속에 있는 느낌을 받게 해 주는 착각을 들게 해 줍니다. 
야간에도 너무 멋졌고, 낮에는 나무가 가려주어 해를 가려주어 너무 좋았습니다. 

야외수영장 - 살라


럭셔리 베네핏을 이용하는 분들은 저녁시간 '살라 수영장'에서도 무료 칵테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애주가 분들은 럭셔리 베네핏 꼭 하세요! 

조식당

조식당은 1층 오키드 카페, 2층 로시니 두 군데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로시니 식당
로시니 주문 메뉴 (오키드와의 차별성)


1층은 럭셔리 베네핏을 이용하지 않는 고객들이 식사를 하는 공간이고 럭셔리 등급은 로시니, 오키드 모두 입장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두군데 모두 이용해 보았는데 한식을 좋아하신다면 오키드, 서양식 위주로 식사를 원하신다면 로시니로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키드는 사람들도 많고 공간이 그리 넓지는 않은 편이고,
로시니는 많은 인원이 들어오지 않기 때문에 번잡스럽지 않고 고급진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는 그런 특별함 때문에 로시니로 한번 더 갔었습니다. 

이 베이커리류들은 1층 오키드에서도 드실 수 있습니다.


저희 부부가 이번 신혼여행에서 다녀온 호텔 중 가장 인상적이고 또 가고 싶은 호텔은 바로 '방콕 쉐라톤 그랜드 스쿰빗' 럭셔리 컬렉션 호텔! 그리고 그다음은 반얀트리 푸켓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태국으로 허니문을 계획 중이신 신혼부부들은 이 두 호텔은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023.06.09 - [일상] - 5월 태국 푸켓 '반얀트리 호텔' 풀빌라 허니문 다녀왔어요!

5월 태국 푸켓 '반얀트리 호텔' 풀빌라 허니문 다녀왔어요!

저희 부부가 애정하는 태국으로 허니문을 다녀왔답니다. 5월은 태국이 우기로 접어드는 때로 비가 자주 올 수 있기 때문에 걱정이 좀 있었는데 저희가 있는 동안에는 비가 거의 오지 않아서 더

msboo.tistory.com

2023.06.15 - [일상] - 푸켓 ‘더 쇼어 앳 카타타니’ 호텔 허니문 후기 인러브 룸❤️

푸켓 ‘더 쇼어 앳 카타타니’ 호텔 허니문 후기 인러브 룸❤️

태국 휴양지 ‘푸켓’에 있는 더 쇼어 앳 카타타니 호텔에 다녀왔어요! 더 쇼어 앳 카타타니 ‘The Shore At Katathani’는 멋진 푸켓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프라이빗 풀빌라 호텔이랍니다. 호텔 로비

msbo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