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정보

건대입구 맛집 롯데백화점 정담샤브연에서 맛있는 점심을!

by 미세스부 2023. 6. 21.

점심은 신랑이랑 오래간만에 외식하기로 하고 근처 롯데백화점에 있는 샤브연을 갔어요! 
전날 저녁부터 따뜻한 국물+야채+면 모두 땡기는데, 이걸 다 만족할 수 있는 음식이 바로 샤브샤브 잖아요 ..? 

그래서 가게 된 곳! 롯데백화점 건대입구점에 위치한 정담샤브연입니다. 

평일 오전에 백화점을 가니 정말 한적하고 조용해서 좋더라구요. 엘리베이터도 오래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올라갈 수 있었어요.

 

샤브연의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1인 평균 13,000원~15,000원

매장에 들어갔을때 블로그 하려고 이것, 저것 메뉴판 다 찍는 게 생각보다 일이더라고요..? ㅎㅎ 네이버를 적극 활용합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조용하고 정갈합니다. 

별다르게 불편한점 없이 잘 이용하고 나올 수 있었어요. 
저희는 일찍 도착해서 자리가 텅 비어있는데, 저희가 다 먹고 나올 쯤에는 거의 만석으로 꽉~차더라고요.
(어르신들로 꽉 차버린 샤브연.. 하긴 평일 오전에 백화점 식당으로 식사하러 오실 수 있는 연령대는 아무래도 50-60대의 확률이 높겠다.)
나이를 한 살 한살 먹으면서 야채가 그렇게 좋아지는데, 우리 어머니들이 왜 그렇게 야채야채~ 하시는지 알겠어요.
쌈밥집, 샤브샤브집은 어머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죠. 

음식 맛이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반반육수로 시켜서 먹었는데, 매운맛이 아주 깔끔하게 얼큰~하더라고요. 
맵찔이 남편도 맛있게 먹을 정도?
전체적으로 맛 자체가 무난했고 야채와 고기가 우러난 후에는 국물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나중에 칼국수 말아먹었을 때가 가장 화룡점정이었는데, 칼국수 더 추가하고 싶은 거 배불러서 참았잖아요..? 
정담 샤브연!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고, 부모님 모시고 어디 갈지 고민하시는 분들께서는 샤부샤부 드시러 샤브연을 가보시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