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정보

잠실 에비뉴엘 맛집 추천! 김영모 과자점

by 미세스부 2023. 11. 7.

잠실 에비뉴엘 맛집 추천! 김영모 과자점

 

오늘은 잠실 에비뉴엘로 오후 시간을 보내러 다녀왔어요.

이전에 방문했던 5층 카페가 리뉴얼공사로 사라져 오늘은 새로운 카페로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어서 공유하려고 합니다.

 

 

김영모 과자점 잠실에비뉴엘점


카페 이름은 영어로 kim youngmo patisserie입니다.
 
인터넷에 검색해 보니 잠실 에비뉴엘에만 있는 것은 아니고 신반포점, 강남구청점 등 서울 주요 위치에 가맹점들이 있네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잠실 에비뉴엘점입니다.

 

분위기는 호텔 라운지 같은 느낌인데 고풍스럽고, 전망도 좋아서 탁 트여있는 개방감이 아주 좋았어요.


널찍한 내부에는 맛있는 빵들이 가득하답니다.

 


테이블이나 식기류도 저렴한 느낌이 전혀 없고 묵직한 느낌의 원목, 유리 식기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왜 굳이 이렇게 카페에 나이프, 포크, 접시를 따로 두었는가를 생각해 보니 이곳에서는 브런치도 함께 하고 있어서 식기류를 사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저렴한 메뉴들

 

메뉴에는 여러 가지 브런치가 있는데요.
 
저희는 밥을 먹고 온 상태이기 때문에 늘 좋아하는 스콘만 간단하게 주문했습니다. 
커피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따뜻한 카페라테 한잔씩! 
 
가격대는 백화점 내에 있는 카페치고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메리카노가 5,000원 대면 의왕 백운호수에 있는 카페들 보다도 저렴하거든요..?

카페라테도 6,000원이면 무난한 가격대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스콘은 4,000원이었습니다. 
 
총합 15,000원! :) 뷰 값까지 하면 저렴하다 저렴해! 

맛과 인테리어

 

호텔 라운지에 온듯한 느낌
빵순, 빵돌이들의 천국..:)

 

커피 맛은 진한 편이었는데 저나 남편이나 만족하며 먹을 수 있었어요. 스콘도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요즘은 사실 카페를 갈 때 정말 중요한 게 인테리어 아니겠어요? 
 

 

맛은 요즘 어느 카페를 가도 기본은 하니까, 인테리어에 차별화를 두는 것이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김영모 과자점 잠실 에비뉴엘점의 인테리어는 고급스럽기도 한데 시원한 통창으로 훤히 바깥이 내다보이는 것이 가장 좋은 점 입니다.
 
바깥에 단풍이 물든 석촌호수가 보이니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개방감이 들어서 답답하지도 않았고요. 

전체적으로 고객들이 가득 차 있었지만 공간감이 있기 때문에 시끄럽지도 않아 더욱 좋았습니다. 
 

브런치 후 쇼핑까지

 

 

김영모 과자점은 에비뉴엘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성분들은 5층에 가시면 눈이 돌아갈만한 여성 패션 브랜드들이 아주 많이 있답니다. 
 
커피를 한잔하고 난 후에는 아이쇼핑이라도 한 바퀴 돌며 시간을 보내기에 너무 좋아요. (그러고보니 여성분들 모임 여기서 하면 너무 좋을듯..?)
 
나는 아무것도 사지 않았지만 행복했다고 한다.. ^^ 


오늘은 잠실에비뉴엘에 위치한 김영모제과점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사실 저희는 잠실에 갈만한 카페가 별로 마땅치 않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김영모 과자점을 발견해서 너무 반가운 마음이랍니다. 
 
에비뉴엘 1층에도 많은 카페들이 있지만 늘 좌석이 불편하거나 사람이 많아 좌석이 없거나 했는데 5층 김영모과자점은 좌석도 편안하고, 분위기도 마음에 들어서 저희 부부의 아지트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모두 잠실에 왔다면 에비뉴엘 5층으로 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