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정보

[서울]주문 제작 케이크 전문점! '마지오케이크강남’후기

by 미세스부 2024. 1. 8.

[서울]주문 제작 케이크 전문점! '마지오케이크강남’후기


일 년에 두 번씩 돌아오는 부모님의 생신
 
올해에는 조금 더 특별하게 생신을 챙겨드리고 싶은 마음에 주문제작케이크 전문점을 찾아보았습니다.


매장명은 마지오케이크강남입니다.
 
위치는 양재에 있고, 양재시민의 숲역에서 536m 정도 걸으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마지오케이크강남 위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니 다양한 생화 케이크를 판매하고 계시더라고요. 
 

친구 생일, 환갑, 피로연케이크, 어린이생일케이크 등등 여러 대상에게 선물을 하시나봅니다.

확실히 나만을 위해 만들어진 단 하나의 케이크가 특별함을 더욱 부여해 주는 듯 해 좋아 보였어요!

피드만 봐도 사장님의 노련함이 엿보이는 디자인들이 많은데요. 저는 부모님 생신이니 빨간 장미가 들어간 생화 케이크로 부탁드렸습니다. 
 

픽업
짜잔! 완성 된 케이크 ❤️

저는 일요일 오후시간에 매장으로 방문하여 케이크를 픽업했는데, 사장님이 주말에도 바쁘시더라고요. 

매장 앞에 잠시 주차가 가능한 듯 하니 차로 이동하시는 분들도 픽업하시는 것은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저희 케이크도 시간에 맞춰서 완성해 두셔서 매끄럽게 픽업 완료!
 
사장님께 여쭤보니 원래 제과점을 운영하시다가 주문제작케이크를 하시게 되었다고 하시더라고요. 

제과점을 하신 실력이다 보니 당연히 맛있을 거라고 믿고 구매할 수 있었어요. :)
 
 

디자인

저희가 받아온 케이크는 생화 장식이 들어간 장미 생화 케이크였습니다. 

예쁘게 옆에 생신 축하 카드도 꽂아 주셨어요. 
 
무엇보다 옆에 반짝거리며 붙어있는 사탕들이 깜찍하더라고요.
 
사이즈는 큰 편은 아니었지만 가족들과 두어번 정도 나누어 먹을 정도의 크기였고, 꼼꼼하게 포장을 해주셔서 안전하게 잘 가지고 올 수 있었습니다. 

촛불도 촛농이 녹아내리는 예스러운 촛불이 아니라, 잘 녹지 않는 멋진 초였어요!!! 요즘은 촛불 다 안 꽂고 센스 있게 하나만 딱 꽂는 추세라고 하네요. 
 
어머니가 무척이나 마음에 들어 하셔서 저도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주문 제작케이크는 사실 맛으로 먹기보다 눈으로 즐거우려고 구매한다고 생각하는 편인데

마지오케이크는 정말 맛으로도 만점이었습니다.

사장님께서 제과점을 운영하셨던 경험이 있으셔서 인지 멋도 맛도 챙기시는 센스~
 
빵 안쪽에는 생크림만 있는 게 아닌 크림치즈도 들어가서 질리지 않는 맛이었어요. 너무 달거나, 느끼하면 많이 못 먹을 텐데 전혀 그런 점이 없었고요.
 

네이버방문자리뷰

네이버 리뷰도 보니 멋으로도 구매하지만, 맛있어서 재구매하시는 고객들이 많은 것 같았어요. 


 

 
앞으로도 친구들 브라이덜샤워, 돌잔치, 환갑잔치 등등 여러 행사 때 마지오 케이크를 이용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연인들끼리 기념일에도 꽃다발+케이크 사기보다 마지오케이크 생화장식으로 딱! 선물하면 한방에 해결될 듯하네요.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더욱 좋았던 마지오케이크강남점
앞으로 여기저기 확장되어 지역 어디서든 구매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퀄리티 높은 주문제작케이크를 찾으신다면 마지오케이크강남으로 가보세요. 왕왕 추천합니다!
 
>> 마지오케이크 인스타그램 링크  click
>> 마지오케이크 네이버스마트플레이스 링크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