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북한산점 스타벅스 이용후기 및 주차꿀팁
더북한산점 스타벅스 이용후기 및 주차꿀팁
오늘은 스타벅스 스페셜매장인 '더북한산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더북한산점 스타벅스는 북한산을 조망할 수 있는 카페입니다.
보기만 해도 속이 시원하고 경치가 좋아 평소 웨이팅이 있다고 합니다.
저희는 비교적 한산한 평일 오전시간대에 방문을 했고 방문했을 때 이미 2층의 좋은 자리는 모두 꽉 차 있었답니다.
이용하시는 날이 주말이거나 붐비는 시간대라면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위치
위치는 서울 은평구 대서문길 24-11입니다.
저희는 잠실쪽에서 40분 정도 걸려 운전해서 이동을 했습니다.
북한강 인근의 카페는 다 비슷한 한강뷰를 가지고 있어 자주 가기가 조금 질리더라고요.
북한산은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은 거리로 드라이브 겸 산책도 할 수 있어서 다녀오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주차
스타벅스에서 방문객들에게 제공하는 주차장이 있습니다. 저희는 이른시간에 방문했음에도 만차였는데요.
스타벅스 전용주차장에 세우시기보다는 스타벅스를 바로 마주 보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주차비 부담 없이 세우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주차장에 차를 세우셨다면 미리 정산을 하실 수 있으니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공간
매장으로 들어가면 내부에 전체 통창으로 시원한 개방감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한국인들이라면 모두 좋아하는 머그컵, 텀블러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4년 신년을 맞이해 푸른 용 에디션도 나와있네요. 그것 말고도 독특한 머그컵들 그리고 캠핑용품들이 있어서 캠퍼들에게 아주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2층에서 바라보는 뷰가 무척이나 좋다고 해서 저희도 2층으로 올라갔으나 이미 만석
1층으로 내려갔을 때도 자리가 얼마 남지 않아 있었습니다.
저희가 앉은자리는 창가를 바라보는 2인 좌석이었는데요. 해가 들어와서 좀 눈이 부셨지만 오래간만에 일광욕도 하고, 개방감 있는 공간에 앉아 있으니 좋았습니다.
메뉴
스타벅스 스페셜매장에 가면 스페셜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주도에서도 현무암케이크 같은 제주에서만 즐길 수 있는 빵들이 있더라고요.
이곳 북한산점 스페셜메뉴 중 가장 독특한 메뉴는 북한산 레몬 얼 그레이 블렌디드였습니다.
실제로 저 메뉴를 주문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스페셜 메뉴들은 보기에 좋은데 맛이 별로일듯해 저희는 좋아하는 카페라테,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맛은 당연히 스타벅스! 맛있게 마셨습니다.
간혹 답답하고, 드라이브를 하고 싶을 때 가볼 만한 매장이라고 생각이 들었는데 사람이 붐비는 시간대에는 피해서 가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